°ü¸®Çü À¯ÇÐ

°ü¸®Çü À¯ÇÐ > Ȩ½ºÅ×ÀÌ°ü¸®Çü üÇè´ã

Ȩ½ºÅ×ÀÌ°ü¸®Çü üÇè´ã

Heavenly Father, I pray to you today(Ȳ±ÔÁØ)
  • ±Û¾´ÀÌ °ü¸®ÀÚ
  • ÀÛ¼ºÀÏ 2009-11-26 12:05:32
  • Á¶È¸¼ö 9779
``

I thank you so much for all the gifts, and all the opportunities you have given to me. You led me everyday, so that I have not been distracted to the way of evil and been walked along with Your path. Everytime I struggle, You have been my helper, friend, and my father. Though I am a bad sinner, You never let me alone so that I could turn my life to You again. How can I explain Your love and mercy.

Father, forgive all the sins I've made before You. I want to come to you again. I want to be with you again. Now, I come to you because I, again, realize that I cannot live my life without your help. I was arrogant, and I beg your forgiveness. You gave me great opportunity to study abroad, but I've been easily steeped into earthly things that you don't like and keep forgetting your love. I ask you to make me clean again, and let me live with you. I love you so much, Lord. I know that only you can make me clean and forgive my filthy sins. Don't let me commit the same things that I'd been keep making.

O my Lord, I am so afraid about all the things that I will face. Although, I believe that you have all the plans I cannot even imagine and lead me to the perfect way, timid I have anxieties in my mind. Please give me a strong and sturdy mind, and fill all of my weaknesses. As a highschool student, make me study with eager and perseverance everyday, so that I won't be wasting the talents you gave to me.

God, I pray for my family, and for all my relatives, and all my friends. Even if I'm now living far away from them, I love them. I ask you not to forget each one of those people that I know, and bless them. Also, bless all the people that I've met in the America, my host family, my friends, teachers, and my neighbors. And thank you for the opportunity for me to meet those wonderful people.
  I believe in my Lord, who has been, and will be guiding me to the right path.
  I prayed all of these things in Jesus' name, Amen.

Çϴÿ¡ °è½Å ¾Æ¹öÁö, Áö±Ý Àú ÀÌ·¸°Ô ±âµµÇÕ´Ï´Ù.
  ÁÖ´Ô²²¼­ Áö±Ý²¯ Á¦°Ô ÁֽŠ¸ðµç °Í, ±×¸®°í Çã¶ôÇϽŠ¸ðµç ±âȸµé¿¡ ³Ê¹« °¨»çÇÕ´Ï´Ù. ÁÖ´ÔÀÇ ÀεµÇÏ½É µû¶ó¼­ Áö±Ý±îÁö Á¦°¡ ³ª»Û ±æ·Î ºüÁöÁö ¾Æ´ÏÇÏ°í, ÁÖ´Ô ¾È¿¡¼­ Àß »ì ¼ö ÀÖ¾ú½À´Ï´Ù. Á¦°¡ Èûµé¾îÇÒ ¶§ ¸¶´Ù, ÁÖ´Ô²²¼­ Àú¸¦ µµ¿ÍÁּ̰í, ÀúÀÇ Ä£±¸, ÀúÀÇ ¾Æ¹öÁö°¡ µÇ¾îÁּ̽À´Ï´Ù. ÁÖ´Ô ¾Õ¿¡ ¼³ ¶§¸é Á¤¸» º¸Àß °Í ¾ø´Â ÁËÀÎÀÌÁö¸¸, Àú¸¦ ³»¹ö·ÁµÎ½ÃÁö ¾ÊÀ¸¼Ì°í, Á¦°¡ ÁÖ´Ô²²·Î µ¹ÀÌų ¼ö ÀÖµµ·Ï ÀεµÇϼ̽À´Ï´Ù. ÁÖ´Ô ÁֽŠ±× »ç¶û°ú ÀÎÀÚÇϽÉÀ» ¾î¶»°Ô Ç¥ÇöÇÒ ¼ö ÀÖÀ»±î¿ä.

¾Æ¹öÁö, Á¦°¡ Áö¾ú´ø ¸ðµç Á˵éÀ» ¿ë¼­ÇØÁÖ¼¼¿ä. ÁÖ´Ô²²·Î ´Ù½Ã µ¹¾Æ°¡°í ½Í½À´Ï´Ù. ÁÖ´Ô°ú ´Ù½Ã ÇÔ²²ÇÏ´Â »î »ì°í ½Í½À´Ï´Ù. ÁÖ´Ô°ú ¸Ö¾îÁ®, ±³¸¸ÇÏ°Ô ¸ðµç ÀÏÀ» Àú È¥ÀÚ¼­ ½ÃµµÇغ¸·Á°í ÇßÀ¸³ª, ÇÒ ¼ö ¾ø¾î ´Ù½Ã ÁÖ´Ô ¾ÕÀ¸·Î ³ª¾Æ°©´Ï´Ù. ÁÖ´Ô²²¼­ Àú·Î ÇÏ¿©±Ý ÇØ¿Ü¿¡¼­ °øºÎÇÒ ¼ö ÀÖ´Â Å« ±âȸ¸¦ Çã¶ôÇϼ̴µ¥, Àú´Â Áö±Ý²¯ ÁÖ´ÔÀÌ ¿øÇÏÁö ¾ÊÀ¸½Ã´Â ¼¼»óÀûÀÎ °Íµé¿¡ ¸¶À½ÀÌ ºüÁ³¾ú°í, Çã¶ôÇϽŠ±× »ç¶ûÀ» ±Ý¹æ Àؾî¹ö·È½À´Ï´Ù. Çϳª´Ô²²¼­ Àú¸¦ ´Ù½Ã ±ú²ýÄÉ ¸¸µé¾î ÁÖ½Ã±æ ¹Ù¶ó¸ç, ´Ù½Ã ±× ÀεµÇÏ½É µû¶ó »ì°í ½Í½À´Ï´Ù. ÁÖ´Ô, Á¤¸» »ç¶ûÇÕ´Ï´Ù. ÁÖ´Ô ÇѺи¸ÀÌ ÀúÀÇ ´õ·¯¿î Á˾ÇÀ» ±ú²ýÄÉ ÇϽÉÀ» ¹Ï»ç¿À´Ï, Çã¶ôÇÏ¿© Áֽðí, Á¦°¡ ´Ù½Ã °°Àº Á˸¦ ÁþÁö ¾Êµµ·Ï ºÙµé¾î ÁÖ¼¼¿ä.

³ªÀÇ ÁÖ´Ô, Á¦°¡ °Þ°Ô µÉ ¸ðµç Àϵ鿡 ³Ê¹« ¹«¼·½À´Ï´Ù. Çϳª´Ô²²¼­´Â Àú¸¦ ÇâÇÑ ¸ðµç °èȹÀÌ ÀÖÀ¸½Ã°í, Àú¸¦ Ç×»ó °¡Àå ÁÁÀº ±æ·Î ÀεµÇϽÉÀ» Á¦°¡ ¹ÏÁö¸¸, °ÌÀÌ ¸¹Àº Àú´Â ¾ÆÁ÷µµ ¸¶À½¼Ó¿¡ ºÒ¾ÈÇÔÀÌ ÀÖ½À´Ï´Ù. Àú¿¡°Ô °­°ÇÇÏ°í ´ã´ëÇÑ ¹ÏÀ½À» Çã¶ôÇϽðí, ÀúÀÇ ¾àÇÑ ºÎºÐÀ» ä¿öÁÖ¼¼¿ä. °íµîÇлýÀ¸·Î¼­, Á¦°¡ ¸ÅÀÏ ¿­½ÉÈ÷ °øºÎÇÒ ¼ö ÀÖ´Â ²ö±â ¶ÇÇÑ Çã¶ôÇϼż­, ÁÖ´Ô²²¼­ Á¦°Ô ÁֽŠÀç´ÉÀ» Á¦°¡ ³¶ºñÇÏÁö ¾ÊÀ» ¼ö ÀÖ°Ô ÇØÁÖ¼¼¿ä.

Çϳª´Ô, Çѱ¹¿¡ ÀÖ´Â Á¦ °¡Á·µéÀ» À§ÇØ, ģôµé°ú Ä£±¸µéÀ» À§Çصµ ±âµµÇÕ´Ï´Ù. Áö±ÝÀº ¸Ö¸® ¶³¾îÁ® »ì°í, º¼ ¼ö ¾øÁö¸¸, ¸ðµÎ Á¦°¡ »ç¶ûÇÏ´Â »ç¶÷µéÀÔ´Ï´Ù. ±×µé ¸ðµÎ ÀØÁö ¸¶½Ã°í, ÁÖ´Ô²²¼­ Ç×»ó ÃູÇÏ¿© ÁÖ¼¼¿ä. ¶ÇÇÑ ¹Ì±¹¿¡¼­ ¸¸³­ ¸ðµç À̵é, È£½ºÆ® °¡Á·, Ä£±¸, ¼±»ý´Ôµé, ±×¸®°í ÀÌ¿ôµé¿¡°Ôµµ ÃູÇÏ¿© ÁÖ¼¼¿ä. ÀÌ·¸°Ô ÁÁÀº »ç¶÷µéÀ» ¸¸³¯ ¼ö ÀÖ°Ô ÇÏ½É ¶ÇÇÑ Á¤¸» °¨»çÇÕ´Ï´Ù.
  ¾ÕÀ¸·Îµµ ÁÁÀº »ç¶÷µé ¸¸³ª°Ô ÇϽðí, ¹Ù¸¥ ±æ·Î ÀεµÇÏ½Ç ÁÖ´ÔÀ» ¹Ï°í,
  ¿¹¼ö´Ô À̸§À¸·Î ±âµµµå·È½À´Ï´Ù, ¾Æ¸à. -Nov 24, 2009
¸ñ·Ï

ÀÛ¼ºÀÚ
        ºñ¹Ð¹øÈ£      ºñ¹Ð·ÎÇϱâ
³»¿ë

* »ó¾÷¼º ±ÛÀ̳ª ¿å¼³µîÀº ÀÓÀÇ·Î »èÁ¦ µÉ ¼ö ÀÖ½À´Ï´Ù.

ÀÌÀü±Û ¹Ì±¹ÀÇ ½ºÆ÷Ã÷(Ȳ±ÔÁØ)
´ÙÀ½±Û ³»°¡ ¹Ì±¹¿¡ ¿Í¼­ Áö±Ý±îÁö ÇÑ ÀÏ?(¹®ÁöÈ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