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어학연수 > 호주어학연수 > 일반회화과정

Quick
Menu

일반회화과정

  • La Lingua
  • BRWONS
  • ILSC Melbourne
  • NAVITAS Sydney

시드니에 위치하고 있는 라링구아는 회화 전문으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책에 나오는 영어가 아닌 현실 생활에서 배울 수 있는 영어 과정에 대한 훈련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문장을 만들 수 있는 정도 실력의 학생들이 생활하면서 영어 말하기 훈련을 하기에 적합한 과정입니다.


학교에서는 TECSOL (Teaching English to Child Speakers of Other Languages) 통해 영어로 유아교수법을 지도하는 과정을 준비하고 있어서 회화 이후의 영어준비를 하는 학생들이나 시험준비를 원하는 학생들 에게도 맞는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용 계산하기

브라운즈는 호주에서 오랜 기간 동안 학생들의 영어 및 액티비티를 가르쳐온 학교로 유명합니다.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두 군데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운즈 브리즈번 캠퍼스는 생활의 용이하고 교통이 편리해서 학생들이 선호하는 학교 중 하나입니다. English Only 규칙을 잘 지키고 있는 브라운의 강점은 선생님들입니다.


잘 가르치시는 선생님들과 잘 관리되는 프로그램이 바로 브라운의 자랑입니다.


브라운즈의 모토인 Browns elevate 처럼 확실한 실력 증진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브라운은 최적의 학교가 되어줄 것입니다.

비용 계산하기

시드니, 브리즈번에 이어 ILSC 의 멜번 캠퍼스는 캐나다 뿐만 아니라 호주에서도 그 명성이 높습니다.


특히 학교가 자랑하는 Free Job club 의 경우, 호주에서 직업을 찾기 위해 필요한 내용들을 미리 알려줌으로 학생들이 안전한 직업을 찾는 부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멜번의 도시 자체의 스타일리쉬한 성격으로 인해 놀라울 정도로 훌륭한 커피샵들이 많은데 학교에서는 café work 에 대한 과정을 제공하면서 영어와 바리스타에 관련된 기본적인 지식들을 쌓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비용 계산하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15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나비타스 시드니 캠퍼스


호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어학연수 기관 중 하나이며 대학 진학 준비 및 시험 과정으로 철저한 나비타스 시드니에서는 대학 진학 준비반에 들어가기 전 일반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학교입니다.


경험 많은 선생님들에게 현실생활에서 필요한 영어 말하기 및 듣기를 전문적으로 훈련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진학에 대한 상담 역시 구체적으로 진행해 줄 수 있는 스탭들이 같이 있어서 어학연수 이후를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고민을 같이 할 수 있고 해결해줄 수 있는 학교입니다.

비용 계산하기